UPDATED. 2024-04-27 21:10 (토)
실시간뉴스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전 MC 한자리 모여 마지막 회 장식
상태바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전 MC 한자리 모여 마지막 회 장식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진=KBS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13회는 마지막회 기념으로 꼭 보고 싶었던 게스트를 만나보는 '다시, 봄' 특집으로 진행된다. 특히 '더 시즌즈' 최초로 전 MC 네 팀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의 소회를 푼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효리의 레드카펫' 마지막 회의 첫 번째 게스트로는 정미조가 등장해 박수를 받았다. 올해로 데뷔 53년 차가 된 70년대 최고의 디바로 활동한 정미조는 후배 이효리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등장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정미조는 멜로망스 김민석, 규현 등 많은 가수들이 추천곡으로 꼽는 '귀로'를 준비해 듣기만 해도 마음 따뜻해지는 목소리로 객석을 따스하게 감쌌다.

이어 '더 시즌즈'의 1대 MC로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책임진 박재범이 등장해 객석을 흥분으로 가득 채웠다. '더 시즌즈'의 첫 시즌이었던 '박재범의 드라이브' 방송 이후 1년 만에 스튜디오에 방문한 박재범은 소감을 몸으로 표현해 관객들의 반가운 환호를 받았다. 박재범은 SZA의 '스누즈'(Snooze)와 J.Tajor의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한 무대를 보여줬다.

박재범의 무대 후 이효리와 토크를 진행하던 중 '최정훈의 밤의공원' MC인 최정훈과 '악뮤의 오날오밤' MC 악뮤가 깜짝 등장해 관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더 시즌즈' MC들이 최초로 한 무대에 모인 모습에 관객들도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함께 준비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며 '레드카펫'의 마지막을 축하하면서도 각자 시즌을 이끌어 가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공감 토크를 진행했다.

이효리는 마지막 회를 맞은 소감으로 "처음 혼자 할 땐 떨렸는데, 지난주에 좀 재밌다 하니까 마지막이 오더라고요"라며 마지막을 맞은 소회를 밝혔다. 이효리는 또 "언제 MC로 소통할지 기약이 없기에 너무 소중한 무대였고, 너무 감사한 무대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마지막 회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더 시즌즈'에 이어지는 MC로는 가수 지코(ZICO)가 출연해 오는 4월 23일 첫 녹화를 진행, 오는 4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