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40 (토)
실시간뉴스
프레시지, ‘프레시 앤 이지팬 5종’ 선봬
상태바
프레시지, ‘프레시 앤 이지팬 5종’ 선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03.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지
프레시지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첫 쿡웨어 신제품으로 ‘프레시 앤 이지팬(Fresh&Easy Fan)’ 5종을 새롭게 론칭하며, 사업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밀키트는 물론 볶음 요리, 국물 요리 등 각종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이번 신제품 프라이팬 5종 출시를 기점으로 간편식을 넘어 쿡웨어 등 리빙 카테고리 확장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프레시 앤 이지팬’은 조리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열과 온도에 강한 다이캐스팅 공법과 특수 단조 공법으로 제작해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존율을 자랑하며, 조리 시 타지 않고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7중 티타늄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편리하고 오래도록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며, 열효율이 우수해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신의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맞게 주방을 꾸미는 ‘키친테리어(주방+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한 점도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우드 손잡이가 주는 편안함과 쉽게 질리지 않는 화사한 아이보리, 올리브그린 컬러를 반영해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1~2인분의 팬케이크, 베이컨, 소시지 등 브런치를 조리하기에 편리한 ‘프레시 앤 이지팬 24cm’ ▲4인 가족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크기로, 파스타 등의 볶음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28cm’ ▲둥근 형태로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궁중팬 28cm’ ▲좌우 물코 설계로 라면 등의 국물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멀티팬 20cm’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작은 사이즈는 물론 직사각형의 모양으로 누구나 쉽게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계란말이팬 20X23cm’ 등 효율성이 높은 쿡웨어 5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허닭몰에서는 런칭 기념 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쿠팡에서 발급 이후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프레시지 임영석 본부장은 “최근 일상식과 홈파티 요리로 밀키트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만큼, 조리부터 플레이팅까지 책임지고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미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리빙 카테고리에도 많은 연구 및 출시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