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40 (토)
실시간뉴스
[푸드뉴스]디딤이앤에프 '연안식당 해초국수', 국순당 생막걸리 한선화 광고영상, 피자헛 'SKT T day'
상태바
[푸드뉴스]디딤이앤에프 '연안식당 해초국수', 국순당 생막걸리 한선화 광고영상, 피자헛 'SKT T day'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3.05.3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식음료업계 새소식을 모았다.

 

 

◆디딤이앤에프, 여름맞이 간편식 ‘연안식당 해초국수’ 집국마켓에서 선보여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등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217620)가 여름맞이 다이어트 간편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자사 간편식 브랜드인 집쿡마켓으로 출시됐다.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상품이다. 조리가 편한 간편식으로 가볍게 식사를 대체하는 1인가구와 식이요법이 필요한 다이어터의 니즈를 반영해 여름을 맞아 기획된 상품이다.
집쿡마켓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편리하고 간단히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간편식”이라며 “이번 신메뉴 이후에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간편식을 출시해 나가면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연안식당 해초국수의 주재료인 해조류는 ‘바다의 채소’라고도 불린다. 해조류는 풍부한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피부와 머리카락에 윤기를 준다. 또한 빈혈 예방을 도와주고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는 등 미용 뿐 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식재료다.
모든 구성품은 소포장 되어 1인가구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HACCP 인증을 취득한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마켓컬리에서 먼저 판매한 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국순당 생막걸리, 배우 한선화 모델 광고영상 공개

국순당이 ‘국순당 생막걸리’의 모델로 배우 한선화 씨를 발탁하고 새로운 유튜브 광고 영상인 ‘술광고 찍어 행복한 한선화’ 편을 공개했다.
국순당이 막걸리 유튜브 광고영상을 공개한 것은 지난해 5월 오징어게임의 배우 허성태를 모델로 유튜브 '[매운맛 주의] 허성태 근본 댄스 3종 세트(with 국순당 생막걸리)'이후 1년 만이다. 
이번 광고영상에서 연예인 중 손꼽히는 막걸리 애호가인 ‘한선화’ 씨는 찐 막걸리 팬의 행복한 표정으로 국순당 생막걸리의 장점인 ‘3차 발효로 완성된 천연탄산’과 ‘밀폐캡으로 한번 더 탄탄하게’라는 콘셉트를 발랄한 춤과 함께 전달한다. 
한선화씨는 마치 청량한 막걸리를 개봉할 때 나는 듯한 ‘칙~칙’ 소리에 맞춰 특유의 유쾌한 표정으로 밝고 경쾌한 춤을 선보인다. 춤은 단순하면서도 남녀 모두 따라 하기 쉬운 일명 ‘국생막 댄스’를 마치 ‘댄스 챌린지’하듯이 반복적으로 중독성 있게 표현했다.
배우 한선화 씨는 과거 인터뷰에서 인생의 낙에 대해 "푹 자고 일어나서 사과랑 달걀 먹고 등산을 한 다음에 하산해서 막걸리 먹는 것"이라고 말하는 등 막걸리 애주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 국순당 생막걸리 촬영에도 비슷한 음료가 아닌 실제로 막걸리를 마시면서 촬영하고, 마신 후 ‘맛있다’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자연스런 표정으로 연기할 수 있었다고 한다. 
국순당이 지난해 5월, 오징어게임의 배우 허성태를 모델로 선보인 '[매운맛 주의] 허성태 근본 댄스 3종 세트(with 국순당 생막걸리)' 유튜브 광고영상은 지금까지 누적 조회수 405만 회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피자헛, 5월 31일 단 하루‘SKT T day’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SK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 하루 동안 ‘SKT T day’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T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을 통해 피자헛 매직 바코드를 발급받아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담고 결제창 내 제휴할인 탭에서 매직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SKT T 멤버십 가입자라면 등급과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피자 엣지 선택에 따라 엣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금액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토핑 추가 금액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피자헛 브랜드센터 박주영 상무는 “보다 많은 분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피자헛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5월에도 T day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만의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