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0 (월)
실시간뉴스
[EBS 한국기행] 1부 ‘산과 함께 너와 함께’- “트로트 가수 손빈아 씨의 형제봉 산행”
상태바
[EBS 한국기행] 1부 ‘산과 함께 너와 함께’- “트로트 가수 손빈아 씨의 형제봉 산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여행 생활자 1부
[EBS 한국기행]1부 ‘산과 함께 너와 함께’- “트로트 가수 빈아씨의 최고 힐링 산행기”
[EBS 한국기행]1부 ‘산과 함께 너와 함께’- “트로트 가수 빈아씨의 최고 힐링 산행기”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오늘(13일) E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국기행>은 ‘다시, 여행 생활자’ 1부 ‘산과 함께 너와 함께’ 편이 방송된다.

 

답답한 집콕 생활을 벗어나 ‘다시, 인생 여행’을 찾아 나선 사람들!

용기 있는 도전이 즐거운 인생을 만들기도 하는 법.

길 위로 유랑을 떠나며 나만의 인생 여행을 시작한 이들을 따라가 본다.

 

그저 산이 좋아, 정상에 오르는 묘미가 좋아 7개월 만에 백두대간 종주를 끝냈다는

트로트 가수 손빈아 씨와 소속사 대표 노규선 씨.

 

사람들이 세상 밖으로 나서지 못하는 동안 끊긴 일 대신, 산을 오르는 일을 선택했다는 두 사람에게 등산은 어느새 자연스러운 일상이 됐다.

 

그렇게 오른 수많은 산 중, 어린 시절 명절이면 올랐다는 형제봉은 더욱 특별한 그의 산행 명소.

형제봉 구름다리를 건너며 맞는 하동 산바람은 두고두고 생각이 나는 고향 바람이다.

 

즐거운 산행 후, 오랜만에 부모님이 계신 고향 집을 방문한 빈아 씨.

갑작스레 찾아가도 언제나 편안하게 맞아주는 가족들이 있어 고향 하동의 산은 그에게 최고의 힐링 장소다.

 

가파른 지리산과 넓은 평사리 들판, 변함없이 흐르는 섬진강 줄기까지 빈아 씨에겐 최고 인생 여행지라는 하동의 풍경을 함께 걸어본다.

 

대한민국 전국 방방곡곡의 비경과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담은 이야기, 아름다운 여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EBS ‘한국기행’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EBS 한국기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