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45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구이 랭킹
상태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구이 랭킹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2.09.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푸드경제신문 이주석 기자] 오늘(9월 23일, 금요일) SBS ‘생방송 투데이 맛집’ 3140회 오늘방송 맛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경기둘레길 3GO 여행 편 ■우리 동네 반찬 가게-먹을수록 행복해지는 마법! 명품 반찬 편 ■빅데이터 랭킹 맛집-서울 최고의 한우곱창구이 TOP5 편 ■인생 분식-그 시절 온기 그대로, 추억의 옛날만두 편 등이 소개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경기둘레길 3GO 여행 편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경기둘레길 코스를 소개한다. 화성방조제, 궁평항 수산물 직판장, 구봉도 낙조전망대 등의 코스를 살펴본다. 
▷궁평항 꽃미남 B동 110호 :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대하 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하가 인기다. 
-오늘메뉴: 각종 활어회 전문/ 조개, 대하/ 제철 해산물

■우리 동네 반찬 가게-먹을수록 행복해지는 마법! 명품 반찬 편에서는 충남 천안의 반찬계를 평정했다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를 소개한다. 
▷사계정찬 : 정갈하고 깔끔한 반찬들로 소문난 명품 반찬 맛집이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엄마가 차려주는 집밥 맛을 재현해냈다는 평이다. 
-오늘메뉴: 소불고기 등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빅데이터 랭킹 맛집-서울 최고의 한우곱창구이 TOP5 편
▷삼성원조양곱창 : 양과 곱창구이 전문점으로 집에서 직접 담근 청국짱찌개와 함께 제공되어 느끼함없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늘메뉴: 특양, 양곱창, 곱창 등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인생 분식-그 시절 온기 그대로, 추억의 옛날만두 편에서는 시간을 고스란히 품었다는 은평구의 만두 맛집을 소개한다. 
▷만나만두 : 냉동만두에서는 느낄 수 없다는 따뜻한 온기가 담겨져 있는 동네 찐 만두 맛집이다. 
-오늘메뉴: 고기만두 등 
-영업시간: 둘째, 넷째 주 일요일 휴무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