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55 (금)
실시간뉴스
[SBS TV 동물농장]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개성만점 동물들
상태바
[SBS TV 동물농장]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개성만점 동물들
  • 이주석 기자
  • 승인 2022.12.04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사진 / SBS 'TV 동물농장' 

[푸드경제신문 이주석 기자] 오늘(4일) 일요일 아침 SBS <TV 동물농장> 1097회가 방송된다. 

네 집도 내 집~ 내 집도 내 집! 뻔뻔하게 남의 집을 점령한 뻔돌이!

뜻밖의 인연으로 곤란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는 제보에 달려간 동물농장 제작진. 마당에 들어서자, 잔디밭에서 신나게 뒤엉켜 노는 두 녀석이 보인다. 녀석들의 이름은, 바로 탱자와 뻔돌이! 제보자 양선씨가 탱자를 부르자 느닷없이 뻔돌이가 달려와서는 양선씨에게 온갖 애교를 부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친화력 갑인 뻔돌이는 이 집 개가 아니다. 하는 행동이 하도 뻔뻔해서 뻔돌이란 이름까지 얻었다는 녀석.

양선씨가 뻔돌이를 발견한 건, 일주일 전이다. 외출 후 집에 돌아오니 뻔돌이가 이 집 개인 탱자와 자기집인 듯 놀고 있었다고. 목줄이 있고 발톱도 꺠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당연히 주인이 있을 거라 여겼다고. 다만 다소 앙상하게 마른 녀석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먹인 후 보내려 했지만, 뻔돌이는 그날 이후 뻔뻔하게 눌러앉아버렸다고. 심지어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뺀다고, 탱자 집까지 꿰차며 무전취식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주인이 애타게 녀석을 찾고 있을지도 몰라 동네를 돌며 주인을 찾아봤지만, 어디에도 뻔돌이를 안다는 사람이 없었다. 양선씨 껌딱지 행세까지 하는 녀석을 그냥 키워보려고도 했지만, 뻔돌이 때문에 또 다른 반려견들이 집에서 한 발짝도 나오지 못하고 있는 신세라 양선씬 이 상황이 몹시도 난처하기만 하다. 내쫓자니 짠하고, 품자니 분명 어딘가에 주인이 있을 것만 같고. 대체 이 뻔뻔한 뻔돌이 녀석, 진짜 정체가 뭘까?

역대급 뻔뻔함을 자랑하지만, 차마 미워할 수만은 없는 애교 만점 무전취식견 뻔돌이의 사연은 이번 주 TV동물농장 본방사수로 확인할 수 있다.

평범한 녀석들은 가라!
상상초월!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개성만점 동물들!

떴다 하면 시선 강탈! 사람들의 탄성과 웃음을 자아내는 첫 번째 주인공은 견공, 조희. 특별한 건 찾아볼 수 없던 찰나, 녀석이 몸을 털자 정수리에서 하얗고 긴 머리털이 쏟아진다. 몸의 털은 단모인데, 마치 정수리에서만 길게 털이 자라고 있다는 조희. 어릴 때부터 흰 머리털 때문에 나이 들어 보인다는 이유로 오랫동안 가족을 찾지 못했지만, 그런 조희의 매력을 알아본 예지씨 자매가 조희를 입양했고, 그 후 조희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헤어 스타일링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모히칸 스타일부터, 5대 5 가르마, 깜찍한 양 갈래머리와 포니테일 스타일까지. 헤어 스타일링에 따라 천의 얼굴로 변신하는 조희. 조희의 머리털에 숨은 비밀은 무엇일까?

두 번째 주인공은 SNS에서 꽤나 유명한 고양이, 억울이다. 게슴츠레 반만 뜬 눈, 시종일관 뚱하고 억울한 표정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억울이! 수소문 끝에 녀석의 집을 찾은 제작진은 드디어 억울이의 실물을 영접했다. 소문대로 세상만사 귀찮은 얼굴에 활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느릿한 걸음걸이, 먹을 거 앞에서도 환해지지 않는 표정까지. 시종일관 뚱한 표정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됐지만 한편으로는 주인이 학대하는 게 아니냐는 오해까지 받았다고. 그도 그럴 것이 지환씨가 억울일 처음 만났을 때만 해도 크고 초롱초롱했던 눈이 한 해 두 해를 넘기며 서서히 눈꺼풀이 내려앉기 시작했다는 것. 지환씨는 억울이의 눈에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 싶어 병원을 찾았고 그곳에서 뜻밖의 이야길 듣게 되는데!

세 번째 주인공은 놀라운 유전자의 힘을 보여준다. 길쭉한 몸과 짧은 다리는 영락없는 닥스훈트지만 얼굴은 리트리버인 덤보다. 그야말로 얼굴 따로 몸 따로 반반개의 모습이다.  

독특한 외모 때문에 누군가는 외면하고 오해받기도 했지만, 누군가에겐 가장 소중하고 특별한 존재가 된 녀석들! 별난 매력을 가진 동물들의 비밀과 사연이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TV동물농장 1097회 <무전취식의 달犬 뻔돌이!>, <DOG보적인 개와 고양이>는 2022년 12월 4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 SBS TV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