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40 (목)
실시간뉴스
롯데관광개발, 일본 소도시 '다카마츠 패키지' 3년만에 재개 "에어서울과 공동기획"
상태바
롯데관광개발, 일본 소도시 '다카마츠 패키지' 3년만에 재개 "에어서울과 공동기획"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2.10.2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오시마에 있는 쿠사마 아요이의 노란호박.
나오시마에 있는 쿠사마 아요이의 노란호박.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3일 오전 6시 GS홈쇼핑을 통해 일본 시코쿠의 소도시 다카마츠로 떠나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에어서울 다카마츠 노선의 재취항(11월 23일부터)을 기념해 출시한 공동 기획 상품이다. 에어서울을 이용해 인천 공항에서 다카마츠 공항으로 2박3일(매주 수요일, 금요일 출발) 및 3박4일(매주 일요일 출발) 일정으로 출발하며, 1인 69만9000원(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3년여만에 다카마츠에 국내 항공사 중에서 유일하게 재취항하는 에어서울과 함께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입국 규제 완화로 인해 급증하고 있는 일본 여행 수요에 발맞춰 평소 개별여행으로 찾아가기 어려운 소도시 여행 등 롯데관광개발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2박3일 상품의 주요 코스로 미쉐린 관광 가이드에서 최고 평점 별 3개를 받은 다카마츠의 리츠린 공원과 일본 사람들이 평생 한번은 찾는다는 고토히라궁 등을 방문한다. 쇼도시마에서는 언덕위의 풍차와 그리스풍 건물이 어우러져 지중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올리브공원, 일본 3대 협곡 중 하나인 간카케이 계곡에서는 케이블카를 타고 주변 경치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3박4일 상품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현대 아트의 성지 나오시마를 추가로 관광하게 된다. 나오시마는 섬 전체가 하나의 미술관이라 할 수 있는 곳으로 일본 현대미술의 거장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빨간 호박을 볼 수 있으며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이우환 미술관을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