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15 (금)
실시간뉴스
누적판매 1천만병 슈가로로 스파클링, CU편의점 입점한다
상태바
누적판매 1천만병 슈가로로 스파클링, CU편의점 입점한다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2.06.1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신문 정선우 기자]"온라인에 집중했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늘려 보다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인테이크가 17일 과일탄산 음료인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CU편의점 입점 소식을 알렸다.

'슈가로로'는 인테이크의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이다.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사과, 샤인머스캣, 레몬사이다, 복숭아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는데, 그중 사과와 샤인머스캣 2종을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설탕 없이 '달콤한 맛'과 '제로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인 과일탄산 음료이다. 2018년 11월 출시 이후 자사몰과 쿠팡 등 온라인 채널 위주로 판매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에 CU편의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고 인테이크 측은 설명했다.

인테이크 관계자는 "최근MZ세대 아이콘인 츄를 모델로 한 TV CF와 더불어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슈가로로 스파클링 누적 판매량이 1천만병을 돌파했다. 지금까지 온라인에 집중했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늘려 보다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테이크는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CU 편의점 입점 기념으로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U 입점 소식 안내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슈가로로 스파클링 제품과 전용 유리컵을 증정한다.

한편 인테이크는 오는 29일부터는 ‘슈가로로 곤약젤리’ 복숭아와 청포도도 CU편의점에 입점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