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00 (토)
실시간뉴스
푸드테크, '츄' 모델로 발탁 "스파클링처럼 톡톡 튀는 매력에 빠져볼까"
상태바
푸드테크, '츄' 모델로 발탁 "스파클링처럼 톡톡 튀는 매력에 빠져볼까"
  • 정선우 기자
  • 승인 2022.05.1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정선우 기자]인기 아이돌 '츄'가 푸드테크 스타트업 인테이크가 자사 제품인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모델로 선정됐다. 

인테이크는 10일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있는 츄가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상큼한 과일 탄산 이미지에 적합한 까닭에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츄가 슈가로로 주문을 외치면서 0 칼로리의 세계로 빠져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광고에 담아냈다고 인테이크 측은 설명했다.

츄가 모델로 선정된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제로 칼로리 무설탕 탄산음료다. 설탕을 에리스리톨(Erythritol)로 대체함으로써 단맛은 높이고, 칼로리와 설탕은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과, 샤인머스캣, 레몬사이다, 복숭아 등 다양한 맛이 있으면서도 색소나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취향에 따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테이크 관계자는 "츄는 MZ세대의 아이콘"이라며 "츄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통해 제로 탄산 시장에서 슈가로로 스파클링을 대표 과일 탄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인테이크는 서울대 출신 식품공학자들이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대체당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인 슈가로로에서 나아가 대체육, 대체란, 대체유 등 다양한 대체식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