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20 (금)
실시간뉴스
견인기·보호대 전문 브랜드 디스크닥터,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의료기기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견인기·보호대 전문 브랜드 디스크닥터,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의료기기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 유진오 기자
  • 승인 2021.01.2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인기 및 보호대 전문 브랜드 ‘디스크닥터’가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관하는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주관사인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에 따르면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시상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디스크닥터는 지난 1998년 세계 최초로 공기주입식 견인치료기를 선보인 이래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디스크 환자들의 생활을 개선하고 증상의 완화를 위해 사용되는 제품들의 경우, 장시간 착용하고 치료를 받아야 하거나 일상 생활과 병행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시간이 낭비되는 일이 많았다. 그러나 디스크닥터의 목, 허리 디스크 환자를 위한 제품들의 경우 기존 제품들과 달리 착용한 상태로 일상 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가능하며 근본적인 자세 교정, 통증 완화를 목표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고 환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최근 개발된 목 자세교정용품 ‘띠라렉 디닥넥’은 TV CF를 통해 널리 알려져 있고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판매 행사에서 전 제품 매진되는 등 높아지는 디스크닥터 제품의 인기에 기여를 한 바 있다. 

디스크닥터는 이번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자사의 20년이 넘는 연구개발 기간과 현재까지 세계 31개국에 달하는 제품 수출 국가를 강조하며 세계 시장 속에서 인정받는 우수 브랜드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히고 있다.

장기용 대표는 수상 인터뷰를 통해 “디스크닥터의 기술력과 명성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지만 이번 수상은 고객 여러분에 사랑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 같아 더욱 기쁘다.”고 전하며 “이번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노력하고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려 한다.”고 감사를 표현한 바 있다.

디스크닥터 제품 등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